• 무상 수선 제도 안내
제품 불량의 경우 구매후 6개월까지 무상 수선 가능합니다.
제품불량항목(6개월에서 1년이내)
01 로고 (Logo)
1.1 로고 갈라짐/벗겨짐
1.2 떨어짐
1.3 불량 인쇄
02 스티치 (Stitching)
2.1 솔기 구멍/솔기 결함
2.2 솔기 파손
2.3 느슨한 솔기/느슨한 실
2.4 져지 (소매/몸통) 스티치 결함
2.5 져지 (포켓) 스티치 결함
2.6 져지 (칼라/어깨) 스티치 결함
2.7 빕 (허벅지/다리) 스티치 결함
2.8 빕 (패드) 스티치 결함
2.9 밴드 주변 스티치 결함
03 기계적 문제 (Mechanical Issue)
3.1 지퍼 고장
3.2 다이얼 문제
3.3 물병(Bidon) 누수
04 원단 문제 (Fabric Issue) 3개월 이내 인정
4.1 원단 손상
4.2 보풀 발생
4.3 구멍
4.4 탄성 밴드 (예: 기능 상실)
4.5 얼룩
4.6 마찰
4.7 접착 문제
4.8 사이즈 불일치
05 색상 문제 (Coloring)
5.1 색상 불일치
5.2 색상 번짐
06 기타 (Other) 제품의 하자가 명백히 인정되는 경우
• 유상 수선 제도 안내
고객의 과실로 인한 제품의 수선 혹은 사이즈나 디자인 변경의 경우
매장에 문의후 접수 하여 수선이 진행된 후에 수선비 결제를 해주시면 택배 배송이나 방문수령 가능합니다.
수선비는 수선 접수후 정확하게 책정되며 정확한 수선비는 사전에 안내 불가합니다.
전화문의 : 0507-1484-9065 (영업시간 12:00 - 20:00)